소액결제 한도를 다 쓴 경우에 추가로 현금화를 하는 방법이기도 해서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라고도 불리는 방식이죠.



* 소액결제, 정보이용료 결제 현금화를 문의주시는 분의 개인정보를 요구하지 않는 경우

정보이용료(콘텐츠이용료)는 소액결제와 달리 사용자가 직접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콘텐츠를 구매하여 매입자에게 판매하는 방식인데, 말은 어렵게 들릴 수 있지만 실제로는 소액결제현금 보다 훨씬 간편할 수 있습니다.

모바일 상품권은 상품권을… 정보이용료나 콘텐츠이용료로는 유료 어플, 인앱(게임 아이템, 게임 머니 ê²°ì œ), 영화, 게임, ì±…, 노래 등과 같은 유료 콘텐츠이용료를 타인에게 선물하거나 판매할 수 있습니다.

콘텐츠이용료 = 정보이용료! 즉, 같은 의미를 가진 동의어 입니다. 원스토어, 구글플레이 등과 같은 마켓에서 제공하는 유료 콘텐츠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정보이용료를 결제해야 되는데, 아마도 이런 이유에서 ì„žì–´ 쓰기 시작하지 않았나… 하는 생각입니다. ^^

조금이라도 더 싼 수수료를 찾는 손님들의 심리를 이용한 악랄한 수법이니 그런 광고는 쳐다보지도 말아야 합니다.

정보이용료 현금화 사기가 많기 때문에 반드시 거래전에 국세청 홈택스(사업자등록상태조회)에서 확인을 해보셔야 차후에 문제 발생시 피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. (사업자등록번호는 업체에게 물어보세요)

핸드폰 소액결제는 쇼핑몰 뿐 아니라 구글 플레이에서도 유료 어플이나 콘텐츠이용료 구매(결제)가 가능한데요. 구글 정보이용료로 소액결제 된 것을 현금으로 환전하는 행위를 구글 정보이용료 현금화라고 합니다.

정보이용료 사용했습니다 감사합니다. 설명 되게 잘 해주시네요 ㅎㅎ 덕분에 어렵지않게 잘 이용했습니다. 감사합니다. 저는 리니지로 진행했어요. 고마워요

소액결제 사기 피해 사례 중에 구글 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이용한 사기가 가장 많으므로, 정보이용료(콘텐츠이용료)를 현금으로 거래할때는 특히 주의해야 합니다.

두번째 정보이용료(콘텐츠이용료) 수수료 사기 수법은 예전 웹하드 자동결제 사기 수법처럼 이용약관 등 장문의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수수료 차감 내용을 정확히 확인할 수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없도록 하여 사기 수법입니다.

그중 컬쳐랜드, 해피머니 종류로 아무거나 구매하신후에 업체에게 쿠폰번호를 알려주시면 확인후 입금해드리는 방식입니다.

한도 이외에도 미납, 통신사 차단 등 다른 이유로 정보이용료 결제가 막히는 경우도 있지만 결제가 잘 되는 상태인데 단지 정보이용료 한도 설정이 잘못되어서 결제를 하지 못하는 상황은 피해야 하겠죠? ^^

휴대폰으로 소액결제할 수 있는 구글플레이 스토어 정보이용료의 종류도 점점 다양해지고 있기 때문입니다. (구글 기프트 카드 등)

*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휴대폰을 결제수단으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이용 중인 통신사로부터 ‘휴대폰 ê²°ì œ 이용 동의’를 받아야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

Comments on “소액결제 한도를 다 ì“´ 경우에 추가로 현금화를 하는 방법이기도 í•´ì„œ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라고도 불리는 방식이죠.”

Leave a Reply

Gravatar